[김종현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NH농협생명 마케팅부문 임직원 30여 명이 ‘또 하나의 마을’ 결연 맺은 석모3리 마을 찾아가 마을 화단 조성에 힘을 보탰다.

NH농협생명(대표이사 홍재은) 마케팅부문(부사장 추영근) 임직원 30여명이 지난 20일 인천 강화군 삼산면 석모3리 마을을 찾아 영농철 농촌일손돕기와 더불어 화단 조성에 나섰다고 21일 밝혔다.

특히 이번 활동을 통해 마을주민과 깨끗하고 아름다운 농촌마을을 가꾸기 위한 화단 조성 작업을 함께하며 유대감을 키웠다.

이날 화단 조성 작업에는 추영근 NH농협생명 마케팅부문 부사장과 여운철 농축협사업부장을 비롯한 임직원 30여 명과 석모3리 마을주민 10여 명이 함께했다.

NH농협생명 마케팅부문 임직원의 석모3리 마을 방문은 올해로 6번째다.

2016년 ‘또 하나의 마을’ 협약을 맺고 시작한 도농교류활동 약속을 4년째 이어가고 있다. 부사장은 명예이장으로, 직원들은 명예주민으로 위촉받았은 바 있다.

추영근 NH농협생명 부사장은 “석모3리 주민과 함께 조성한 화단이 아름다운 농촌마을을 가꾸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비록 지금은 화단이 작아 보일 수 있지만, 지속적인 방문을 통해 화단의 규모가 매년 크고 울창해지듯이 마을 주민과 NH농협생명의 관계가 더욱 돈독해지고 깊어지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