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군통령' 걸그룹 미드나잇, 나라사랑 감사메시지 통한 힐링 콘서트 인기

▲ '군통령' 걸그룹 미드나잇이 뉴욕핫도그앤커피(NY핫도그앤커피)와 힘을 합쳐 군 뮈문공연에서 군 사기에 기여하는 프로그램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 최노진 기자 @ 이코노미톡뉴스 ] 2019년 떠오르는 군통령 걸그룹 미드나잇이 준비한 멋진 공연과 뉴욕핫도그앤커피 (NY핫도그앤커피)의 핫도그 협찬으로 힐링 GOP 위문공연을 실시해 호평을 받았다.

걸그룹 미드나잇은 2019년 가장 군 용사들에게 사랑받는 군통령이다. 특히 걸그룹 미드나잇은 전방 GOP 군부대를 방문해 파워풀한 공연과 근무하는 장병에게 힘을 내게 하는 마법과 같은 소통 프로그램 그리고 뉴욕핫도그앤커피의 나눔 재능기부를 통해 장병에게 선물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는 걸그룹 미드나잇이 2019년 군 용사들에게 가장 인기를 얻고 있으며 군 용사들과 소통하는 프로그램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는 소식에 뉴욕핫도그앤커피 (NY핫도그앤커피)도 함께 동참하고 싶다는 의사를 밝혀 성사됐다.

걸그룹 미드나잇은 2019년 상반기 다양한 군 부대 위문공연을 통해 사기진작에 기여하고 있다.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 첫달인 7월에도 11사단, 25사단, 1사단, 51사단, 특전사, 해병대 등 각 군 위문공연 러브콜이 쏟아지고 있다,

뉴욕핫도그앤커피 측은 '대한민국을 지키는 국군장병에게 무언가 도움을 드리고 싶어 알아보다 걸그룹 미드나잇과 함께 위문공연에 핫도그를 협찬하게 됐다. 앞으로 걸그룹 미드나잇의 군 위문공연에 부족하지만 지속적으로 당사의 뉴욕핫도그를 재능기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군통령' 걸그룹 미드나잇

걸그룹 미드나잇은 "우리들이 안심하고 믿고 의지하는 국군 장병 오빠들에게 감사드린다"라며, "미력하지만 늘 위문공연을 통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그동안 폭발적인 호응에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많은 군 부대에서 러브콜을 보내시고 있는데 앞으로 예정된 군 위문공연에서도 많은 노력을 기울여 좋은 모습으로 힘이 되는 걸그룹이 되겠다"라고 전했다.

▲ '군통령' 걸그룹 미드나잇

한편, 걸그룹 미드나잇은  2019년 상반기 1집 앨범 '걸그룹 홍수났네' 등의 자체 곡을 발표하며 활약 중이다. 2019년 상반기 군부대에서 엄청난 명성을 얻으며 활약중이며 걸그룹 활동 외에도 멤버들이 갖고 있는 귀엽고 상큼한 외모와 연기력으로 각종 CF와 드라마 등에 캐스팅됐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