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노진 기자 @ 이코노미톡뉴스 ] 2019년 8월 15일(목)부터 24일(토)까지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에서 개최되는 ‘2019 케이월드 페스타(2019 K-WORLD FESTA)’는 선풍적인 인기와 함께 전 세계로 확산되고 있는 K컬처의 매력을 들여다 볼 수 있는 한류 축제다.

특히 올림픽 공원 내 SK핸드볼경기장에서는 K-OST 콘서트를 비롯해 K-소울 콘서트, K-힙합 콘서트 등이 예고돼 기대를 모은다.

K-OST 콘서트는 세계 각국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한류 드라마 OST 무대로, 가수 거미 등이 라인업에 합류했다. 웅장한 오케스트라 사운드와 드라마 속 명장면 영상이 접목된 ‘필름 콘서트’ 형태로 진행될 예정이다.

K-소울 콘서트는 발라드, 포크, 7080 등 한 시대를 풍미하는 명곡들의 향연으로 신구 세대의 화합의 장을 이끌어 낼 전망이다. K-힙합 콘서트는 독보적인 보이스의 우원재부터 ‘명상 래퍼’ 김하온, 트렌디함의 대명사 식케이, 감각적인 래핑이 매력적인 pH-1, 실력파 힙합그룹 리듬파워 등 대세 아티스트들의 화려한 무대를 통해 축제의 현장을 뜨거운 에너지로 가득 채울 계획이다.

‘2019 케이월드 페스타’는 지난해 방탄소년단, 트와이스, 레드벨벳, 마마무, 뉴이스트W 등 내로라하는 한류 스타들이 참석한 하반기 대표 음악 시상식 ‘2019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와 K-밴드 콘서트, 셀럽 공개방송, 뮤지컬 갈라쇼 등 다양한 볼거리를 예고하고 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