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하나금융투자>

[정보라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하나금융투자는 25일 계좌개설일로부터 1년간 매월 20만 원 한도로 세전 연 5%의 수익률이 적용되는 월 저축형 환매조건부채권(RP) 상품을 제공하는 ‘2019 도전! 챌린지20’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신규 고객과 전전월 말 기준으로 하나금융투자의 총 잔고 30만 원 미만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하나금융투자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1Q MTS’의 ‘금융상품’ 탭에서 ‘펀드·RP’에 있는 ‘적립식 RP 챌린지20’에 입금하면 된다.

영업일 오전 7시 30분부터 오후 5시 사이에만 가입이 가능하며, 상품가입까지 모두 완료해야 수익률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수익률 혜택은 상품가입일로부터 1년 동안 적용되며, 종료 후 일반 CMA RP 수익률(세전 연 1.50%, 변동 가능)로 전환된다. 1년 내 전액을 출금하더라도 해당 기간만큼 이벤트 수익률이 제공된다.

하승호 하나금융투자 WM총괄본부장은 “금융거래를 처음 시작하는 젊은 세대나 매달 일정 금액의 유휴자금으로 목돈을 마련하고자 하는 손님들을 응원하기 위해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며 “적금과 달리 자유로운 입출금이 가능하기 때문에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고 높은 수익률을 제공하고 있는 본 상품에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