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오리협회, 걸그룹 미드나잇과 GOP 부대 위문공연 중 오리 제품 협찬 "감사 메시지"

▲ 한국오리협회와 웰빙 위문공연을 펼친 군통령 걸그룹 미드나잇

[ 최노진 기자 @ 이코노미톡뉴스 ] 한국오리협회가 최전방 GOP 장병에게 웰빙 오리제품을 선사했다.

한국오리협회(회장 김만섭)는 국토 수호에 집중하고 있는 군 장병에게 웰빙 오리제품을 전달했다. 한국오리협회 김만섭 회장은 점점 무더워가 심해지는 요즘 날씨에 경계 작전에 매진하고 있는 GOP 대대 용사들에게 조금이나라 도움을 드리고 싶어 전달 방법을 찾았다.

마침 최근 최전방 GOP 위문공연으로 군 용사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군통령' 걸그룹 미드나잇에게 이런 뜻을 전해 콜라보 힐링 콘서트를 기획, 실행했다.

이에 걸그룹 미드나잇은 전방 GOP부대를 방문해 공연하면서 용사들에게 한국오리협에서 받은 웰빙 오리제품을 선물하며 좋은 반응을 얻었다.

GOP 대대 관계자는 "그동안 군 위문공연과 협찬을 받으면서 이렇게 건강에도 좋고 장병들이 선호하는 오리제품을 선물받기는 처음이다. 군 사기에 큰 도움을 받았다. 한국오리협회와 걸그룹 미드나잇에게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걸그룹 미드나잇 단비, 승은, 세연, 별찌는 "최전방에서 나라를 지켜주시는 국군 오빠들에게 늘 감사하다. 미드나잇의 파워플한 공연, 소통 프로그램 그리고 한국오리협회와 연합으로 한 선물 증정까지 완벽한 하나의 웰빙 공연이었다고 생각한다. 폭발적인 호응을 보내신 국군 오빠들과 한국오리협회 김만섭 회장님에게 감사드린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국오리협회 김만섭 회장은 "자랑스러운 군 장병분들께 오리고기 제품을 드리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우리 조국을 위해 경계작전 근무에 최선을 다해주시는 여러분께 진심으로 존경한다는 말씀을 드린다. 더운 날씨, 건강 관리에 유념하시고 여러분 곁에는 여러분을 아끼고 사랑하는 대한민국 국민이 있다는 점 잊지 마시고 힘내시기 바란다. 군 장병 여러분 존경하고 사랑합니다"라고 말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