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현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KB국민은행이 은퇴설계 토탈 솔루션인 ‘KB골든라이프 인생설계 아카데미’를 개최했다.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지난 25일 서울 여의도 금융투자교육원에서 은퇴시기 장년층 우수고객 30명을 초청해 ‘KB골든라이프 인생설계 아카데미’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KB골든라이프 인생설계 아카데미’는 제2의 인생을 새롭게 시작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금융투자, 부동산, 세금, 상속, 여가 등 7개 분야를 종합하는 은퇴설계 토털 솔루션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각 분야별 전문가의 깊이 있는 강연을 한 번에 들을 수 있어서 참석 고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 것이 특징이다. 이날 행사는 투자, 보험, 세금설계 등 총 7시간 동안 진행됐다.

오는 7월 2일에는 부동산, 은퇴, 상속, 여가설계에 대한 강연이 이어질 예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장수가 축복인 노후생활을 보내기 위해서는 보다 체계적인 제2의 인생설계가 필요하다”며 “KB국민은행에서는 은퇴–노후설계 대표 브랜드 ‘KB골든라이프’를 통해 고객 맞춤형 은퇴설계 서비스, 시니어 특화정보 및 고객초청세미나, 다양한 분할지급식 상품 등을 제공하고 있으며 가까운 영업점 은퇴·노후상담실에서 이용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