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현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카카오뱅크가 고객자문단 활동을 통해 고객의 목소리에 더욱 귀를 기울이기로 했다.

한국카카오은행(이하 카카오뱅크, 이용우·윤호영 공동대표)은 지난 27일 고객자문단 발대식을 갖고 1년간의 활동에 들어갔다고 28일 밝혔다.

카카오뱅크가 2017년 7월 출범 후 처음 운영하는 고객자문단은 총 12명으로 20대부터 60대까지 고른 연령층으로 구성돼 있다. 지난 5월 카카오뱅크 SNS채널을 통해 진행된 고객자문단 공개 모집에는 250여 명의 지원자가 몰리며 약 20:1의 경쟁률을 기록한 바 있다.

앞으로 고객자문단은 고객의 눈높이에서 카카오뱅크 상품 및 서비스 개선을 위해 활동한다. 고객자문단은 카카오뱅크의 신규 상품 및 서비스의 출시 전 테스터로도 활동하게 된다. 카카오뱅크는 고객자문단의 피드백과 제안을 상품·서비스 출시 및 업그레이드 등에 적극 반영할 계획이며 우수 제안에 대해서는 별도로 포상도 계획하고 있다.

이용우 카카오뱅크 대표는 이날 진행된 발대식에서 “카카오뱅크 첫 고객자문단 활동을 통해 항상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이를 서비스 개선에 적극 반영하는 카카오뱅크가 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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