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한국투자증권>

[정보라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한국투자증권이 4년 연속 대학(원)생들의 경제 생활 아이디어가 담긴 창작 영상을 발굴한다.

한국투자증권은 8일 ‘한국투자증권 대학생 UCC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내 돈은 내가 지킨다!’를 주제로 나만의 돈 모으기 꿀팁을 담은 30초 이내의 애니메이션·모션그래픽·CF·뮤직비디오 등 다양한 형태의 창작 영상을 대상으로 한다.

참가자격은 대학생과 대학원생(휴학생 포함)으로 구성된 개인 또는 3명 이하의 팀이다. 응모 작품은 오는 8월 12일까지 공모전 홈페이지와 유튜브 개인 계정 업로드(태그 포함)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작품 수의 제한은 없다.

심사를 통해 선정된 우수 작품 11개 팀에는 대상 500만 원을 비롯해 총 2200만 원 상당의 상금과 함께 상패를 수여한다. 금상(2팀)·은상(3팀)·동상(5팀)에는 각각 300만 원, 200만 원, 100만 원이 주어진다. 결과는 8월 26일 발표할 예정이다.

이희주 한국투자증권 커뮤니케이션본부장은 “이번 공모전 주제는 대학생들이 일상에서 쉽게 접하면서도 다양한 방식의 작품을 만들 수 있는 것으로 정했다”며 “위트있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담은 작품이 많이 나오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