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미래에셋대우>

[정보라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미래에셋대우는 지난 4일 미래에셋센터원에서 ㈜나이스디앤비·현대아이씨티㈜와 ‘중견·강소 기업 성장을 위한 업무협력(MOU)’ 양해각서를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MOU를 통해 미래에셋대우는 ㈜나이스디앤비·현대아이씨티㈜가 공동 개발한 ‘나비서 (나를 위한 비즈니스 서비스)’ 앱의 주요 고객층인 중견·강소 기업에게 성장에 필요한 기업금융과 자산관리 솔루션을 지원할 예정이다.

민경부 미래에셋대우 WM총괄은 “이번 MOU를 통해 중견·강소 기업의 성장이 국가 경제 발전에 원동력임을 인식하고 미래에셋대우의 중견·강소 기업 협업비즈니스 모델인 파트너스클럽을 통해 동반 성장의 기반을 구축할 예정”이라며 나아가 “대한민국 경제발전에 이바지하기 위한 실질적인 협력 네트워크 구축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나이스디앤비 노영훈 대표이사와 현대아이씨티㈜ 김세규 대표이사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나비서’ 앱 주요 고객사에 최적의 금융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나아가 “중견·강소 기업 성장을 위한 협업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했다.

한편 미래에셋대우는 오는 9월 론칭을 목표로 파트너스클럽 회원사 전용 모바일 앱을 개발하고 있다. 향후 나비서 앱과 연결(link)을 통해 시너지를 극대화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