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이코노미톡뉴스>

[안경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2019년 하반기 주요 그룹 및 기업·기관들의 채용공고가 시작됬??

대한해운·주택금융공사·KAC공항서비스·한국생명공학연구원·육군본부
- 커리어넷 자료제공

대한해운이 탱커 운항직 경력직원을 모집한다. 대리, 과장급 채용건으로 Crude Tanker 또는 Product Tanker 운항 경력자만 지원 가능하다. 채용 예정일은 8월 1일. 지원자는 대한해운 업체의 양식에 따라 입사지원서, 경력기술서를 작성해 7월 16일(화) 16시까지 이메일로 제출.

주택금융공사가 시간선택제 신입직원과 채용형인턴의 모집공고를 냈다. 행정(경영·경제), 전산 분야에서 채용형인턴은 53명을, 시간선택제은 5명 등 총 58명을 채용한다. 학력·연령·성별의 제한은 없고 지원자격은 상이하다. 지원서류는 7월 12일(금) 17시로 채용 공고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

KAC공항서비스는 행정·현장인력을 모집중이다. 분야는 행정, 산업안전, 보건관리, 기계, 조류퇴치, 순환버스, 토목, 조경, 주차, 안내, 토목조경건축, 교통질서, 통신, 탑승교유지보수, 전기, 미화 등이다. 연령과 성별의 제한은 없고 분야별 경력·자격·어학 기준은 상이하다. 지원서는 7월 15일(월) 10시까지 온라인 접수.

한국생명공학연구원이 2019-2차 정규직을 모집공고를 냈다. 모집직종은 연구직, 기술직(행정·연구), 행정직, 기능직(연구)로 분야별 지원 자격이 상이하다. 입사지원서는 7월 23일(화) 18시까지 이메일 접수.

육군본부는 3년 의무 복무의 장교 단기 간부사관을 모집중이다. 지원자격은 임관 결격사유가 없고 신분·계급, 연령, 학력 요건을 갖춘 자만 지원이 가능하다. 최종 합격자 발표일은 12월 27일(금). 지원서는 8월 16일(금)까지 인터넷 접수.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