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유진투자증권>

[정보라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유진투자증권은 11일 SK플래닛과 함께 ‘시럽(Syrup)’ 전용 펀드몰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시럽’은 2010년 SK플랫폼에서 출시한 모바일 전자지갑 플랫폼이다. 전용 펀드몰 오픈에 따라 시럽 이용자들은 어플리케이션(앱) 내에서 약 350여 개의 주요 공모펀드 상품 투자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유진투자증권 금융상품실에서 엄선한 ‘추천펀드’, ‘기간별 수익률 상위 펀드’ 등 이용자들이 펀드를 선택하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도 함께 제공된다.

유진투자증권에서는 시럽 전용 펀드몰 서비스를 기념해 다음 달 31일까지 전용 펀드몰을 통해 신규 계좌를 개설하고 10만 원 이상 입금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하나투어 50만 원 상품권, 제빙기 등 경품을 제공한다.

또 펀드몰을 통해 온라인 펀드(AE·CE·E클래스)에 가입하면 금액대별 OK캐쉬백 포인트도 받을 수 있다. 가입 금액 구간이 100만 원 이상일 경우 OK캐쉬백 1만 포인트를, 500만 원 이상이면 2만 포인트, 1000만 원 이상은 3만 포인트, 5000만 원 이상은 최대 5만 포인트가 지급된다.

박찬형 유진투자증권 WM본부장은 “중형 증권사 중 핀테크 플랫폼과 협업해 전용 펀드몰을 개설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며 “펀드 투자를 어렵고 낯설게 생각하는 고객들이 좀 더 쉽고 편리하게 투자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핀테크 플랫폼 업체와 협업해 펀드몰 서비스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