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나투어 최고고객책임자(CCO) 김진환 상무(사진 가운데)와 제3기 고객자문단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하나투어)

[최용선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하나투어는 11일 서울 종로구 인사동 하나투어 본사에서 제3기 고객자문단을 위촉했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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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자문단은 고객을 자사의 상품과 서비스 혁신의 주체로 삼고, 고객과 직접 소통하겠다는 취지로 하나투어가 지난 2017년부터 연 단위로 운영하는 제도다.

이번에 위촉된 10명의 고객자문단은 각기 다른 성별과 연령대, 직업의 일반 고객들로 구성됐다. 이들은 하나투어 여행상품에 미스터리 쇼퍼로 동행하는 등 향후 1년간 하나투어의 상품과 서비스를 체험하고 이를 개선하기 위한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역할을 맡는다.
 
하나투어 최고고객책임자(CCO) 김진환 상무는 “지난 2년간 고객자문단 제도를 통해 여행 일정을 고객 니즈에 맞게 개선했고 몇몇 지역에서 여행만족도가 상승하는 결과가 나타났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눈높이에 맞게 여행상품 및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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