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혜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2019/07/14 말띠의 오늘 하루는 누구나 잘못은 할수 있다. 하지만 친하다고 사과를 하지 않는다면 더 큰 화를 부르게 될 것이다. 가까운 사이 일수록 기본은 지키는 자세가 필요하다.

54년생은 죄를 진 것도 없는데 자꾸 피하거나 숨고만 싶어진다.

66년생은 멀어졌던 친구와의 우정을 다시 찾게 된다. 미래가 밝다.

78년생은 생각지도 않았던 반가운 손님이 찾아와 웃게 된다.

90년생은 정작 해야 할 일은 하지 못하고 엉뚱한 일을 처리하느냐고 시간 낭비를 할 수 있다.

02년생은 자신의 소중한 장점을 발견하게 되는 날이다.

또한, 태어난 별자리에 따른 오늘의 운세는 아래와 같다.

☆ 양자리(3/21~4/19)

여기저기 일이 터지니 정신 없는 하루 입니다. 대책 없는 두려움이 앞서지만, 당신은 할 수 있습니다. 차분히 마음을 가르치고 해결하기 쉬운 것부터 차근히 풀어나가야 합니다.

☆ 황소자리(4/20~5/20)

행운이 따르는 만큼, 곤란한 상황이 예상됩니다. 정신적으로 피로가 몰릴 수 있으니 심신을 안정할 수 있도록 재충전의 힘을 얻는 것이 좋습니다. 노력의 대가는 크게 다가올 것이니 용기와 성실함으로 대처해야 할 것입니다.

☆ 쌍둥이자리(5/21~6/21)

오늘은 그간의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려버릴 순간이 올 것입니다. 쓸모 없는 걱정은 말고 당신의 능력을 믿고 추진하는 것이 좋습니다. 체력보강을 위해 운동을 시작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 게자리(6/22~7/22)

오늘은 당신의 운이 불리한 날입니다. 따라서 오늘은 적극적으로 나서기 보다는 자중하며 조용히 지내는 것이 현명한 처신일 것입니다. 따라서 매사에 신중해 경솔한 언행을 피해야 할 것입니다.

☆ 사자자리(7/23~8/22)

심신이 피곤하루 입니다. 어려운 상황을 피하려고 하기보다 다가온 일들에 순응하면 마음도 편안해지고, 해결할 방법이 보이기 시작합니다.

☆ 처녀자리(8/23~9/23)

오늘은 당신의 운명이 바뀌는 운세이기 때문에 과거의 미련을 떨쳐 버리고 새로운 운명을 맞이하길 바랍니다. 특히 변환의 과정에 어려움이 따르기 때문에 당신은 지금 의기소침할 수 있습니다.

☆ 천칭자리(9/24~10/22)

자신의 목표를 벗어나지 말고, 사물을 넓은 시야로 보는 힘을 길러야 합니다. 유학이나 해외근무를 생각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오늘을 준비기간으로 삼는 것이 좋습니다.

☆ 전갈자리(10/23~11/22)

오늘은 지혜를 발휘하고 기발한 착상이 떠오르는 날입니다. 머리가 맑아지고 기분도 항상 즐거운 하루입니다. 당신이 평소 꿈꾸며 하고 싶었던 일들을 마음껏 펼쳐도 좋습니다. 하지만 운세가 좋은 날이라도 욕심은 버려야 합니다.

☆ 사수자리(11/23~12/24)

해외운이 따르고 시험을 보거나 회사에서 선출되는 경우가 보입니다. 오늘은 기분 좋은 이동수가 있습니다. 노력하는 자세는 물론 확고한 신념으로 목표를 향해 정진해 나가세요.

☆ 염소자리(12/25~1/19)

오늘은 정체되었던 일들이 움직이기 시작하며 행운의 소식을 전해 줄 것입니다. 의욕이 필요한 새로운 일에 도전 하십시오. 집중력을 가지고 미루었던 일들을 해결 하십시오.

☆ 물병자리(1/20~2/18)

학교든 사회에서든 적극적인 자세가 필요합니다. 사람을 알아 가는 데는 시간이 필요한 법입니다. 때로는 무리를 해서라도 사교적일 필요가 있습니다. 해외로의 출장이나 유학을 갈 운이 들었습니다.

☆ 물고기자리(2/19~3/20)

자신감이 넘치고 매력적인 자신을 발견할 수 있는 하루입니다. 당신이 계획한 일들이 부드럽게 풀릴 것입니다. 스타일에 자신을 가지고 외모뿐 아니라 내면도 성숙하게 다듬는 것이 필요합니다.

[출처=데일리운세/사주닷컴]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채택된 제보는 사례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