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6주 동안 4가지 혜택 제공…방문 고객 대상, 14개 항목 무상 점검

▲ 다임러 트럭 코리아가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고객들을 위한 여름 서비스를 실시한다. (사진=다임러트럭코리아)

[이창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다임러 트럭 코리아가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고객들을 위한 여름 서비스를 실시한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고객들을 대상으로 16일부터 내달 24일까지 총 6주 동안 전국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2019 쿨 여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2019 쿨 여름 서비스 캠페인은 장마와 긴 폭염 속에 장거리 운행이 많은 트럭 고객들이 안전하고 경제적으로 여름을 보내고 보다 많은 고객들이 총 운송 효율(TTE)의 극대화를 지향하는 혁신적인 효율 개념 ‘로드 이피션시(Road Efficiency)’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고자 기획됐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이번 서비스 캠페인을 통해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고객과 차량에게 14개 항목 차량 무상 점검, 여름 필수 부품 포함 총 8종 220여가지 순정 부품 최대 30% 할인, 유상 고객 대상 경품 추첨 이벤트, 서비스센터 방문 모든 고객에게 사은품 제공 총 4가지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서비스 캠페인 기간 동안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장마와 폭염을 대비한 진단기 점검, 마모 및 손상 점검 등 총 14가지 항목의 차량 무상 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또 냉방 필터류, 마모가 심한 브레이크 디스크 및 패드 등 여름철 필수 부품과 V벨트, 윈도우모터 등 메르세데스-벤츠 추천 부품을 포함 총 8종 220여 가지 부품에 대해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 관계자는 "이달의 순정 '르만' 부품인 DPF(배기가스 저감 장치) 코어 제품을 반납하고 교체하면 최대 69%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한다"고 말했다..

이 외에도 이번 서비스 캠페인에 참여한 유상 수리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을 통해 선정된 럭키 트럭커 1명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순정 액세서리 세트, 유상 수리 부문 3명과 장기 고객 부문 3명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순정 컬렉션을 증정한다.

해당 캠페인 기간 동안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