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증권>

[정보라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KB증권은 다음 달 11일까지 대학생 서포터즈 ‘KB청춘스타 5기’를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2017년에 출범한 ‘KB청춘스타’는 KB증권의 브랜드·상품·서비스를 경험하고, 이를 활용한 콘텐츠 제작 및 SNS 홍보 등을 통해 금융지식 함양과 디지털마케팅을 체험하는 대학생 온라인 서포터즈다.

현재까지 총 120여 명의 서포터즈가 임직원들과 함께 하는 봉사활동·부서 탐방·캠퍼스 어택·팀 교류 미션 등 다양한 활동을 체험하고 예능·인터넷방송·영화·드라마 등 여러 콘텐츠 제작을 통해 KB증권의 서비스를 알리는 데 기여하기도 했다.

이번에 모집하는 5기는 오는 9월부터 11월까지 약 3개월간 활동할 예정이다. 대학(원)생 및 휴학생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1차 서류전형과 2차 면접 전형을 거쳐 30여 명이 선발된다. 온라인 콘텐츠 작성능력과 디자인, 동영상 활용 능력이 있는 지원자는 우대한다.

더불어 최종 선발 시 원활한 활동을 위해 매월 소정의 활동비를 지원하며 우수 활동자에게는 입사 지원 시 서류전형 면제 또는 인턴십 기회 제공 및 장학금 지급, 우수 팀에게는 장학금 지급 혜택이 주어진다.

KB증권 관계자는 “특히 이번 5기부터는 이전까지 1명에게만 주어졌던 개인 수상자 부문을 3명으로 확대해 보다 많은 참가자에게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