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0일, 21일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챌린지 시즌1’ 오프라인 결승 진행

▲ 넷마블이 킹오브파이터 올스타 베니마루 슈퍼미션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사진=이코노미톡뉴스)

[이창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넷마블은 액션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에 ‘베니마루 슈퍼미션’ 및 다양한 이벤트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인기 캐릭터 중 하나인 베니마루를 얻을 수 있는 이번 ‘베니마루 슈퍼미션’은 이용자가 매일 다양하게 제공되는 미션을 클리어하는 방식으로 구성됐으며, 1999 니카이도 베니마루를 비롯한 스페셜 카드와 최대 루비 1000개를 보상으로 제공한다.

이날부터 오는 29일까지 진행되는 7월 경품 초대장 이벤트는 이용자가 일일 미션을 클리어하면 골드, AP(행동력) 뿐 아니라 전체 완료 시 경품 초대장을 획득할 수 있다.

경품 초대장을 개봉한 이용자에게는 루비 100개를 즉시 지급하며, 네오지오 미니, 모바일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넷마블 관계자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에픽 퀘스트 핫타임 이벤트는 에픽 퀘스트를 통해 제공되는 ‘에피소드 0’을 플레이 시 기존보다 버프 아이템을 3배로 획득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며 “버프 아이템은 에픽 퀘스트를 쾌적하게 플레이할 수 있는 필수 아이템 중 하나”라고 설명했다.

한편 지난 8일부터 게임을 통해 진행된 온·오프라인 대회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챌린지 시즌 1’은 오는 20일과 21일 각각 개인전, 단체전 순으로 오프라인 본선(결승)을 진행한다. 잠실 롯데월드 아이스링크 LG V50 페스티벌 행사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대회에서는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의 인기 캐릭터 코스프레 및 관람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다수 진행된다.

▲ (사진=넷마블)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