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청담점만의 프리미엄 디저트

▲ 배스킨라빈스 브라운청담점의 트로피칼 컨셉 ‘여름 신제품’. (사진=배스킨라빈스)

[최용선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배스킨라빈스는 브라운청담점이 여름을 맞아 ‘썸머 페스티벌(Summer Festival)’을 열고 열대과일 콘셉트의 여름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멜론, 망고, 파인애플 등 열대과일을 활용한 브라운청담점만의 프리미엄 디저트로 구성됐다.

먼저, ‘트로피칼 썸머’ 콘셉트의 아이스크림 케이크 8종을 선보였다. ‘아임 파인애플’, ‘멜론보트’, ‘풋풋한 청사과’, ‘체리바스켓’은 각각 파인애플, 멜론, 사과, 체리를 형상화한 독특한 디자인을 완성했다.

‘코코넛 바캉스’ 역시 초콜릿을 활용한 화려한 데코레이션으로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의 시선을 끈다. 달콤 상콤한 블루베리와 레몬의 맛을 살린 ‘블루베리 쉬폰’, ‘상큼 레몬’과 알폰소망고, 망고탱고, 레드라즈베리 소르베 아이스크림으로 더욱 진한 망고 맛을 선사하는 ‘망고 크라운’도 선보였다.

프리미엄 빙수도 출시했다. 배스킨라빈스의 인기 아이스크림 ‘체리쥬빌레’, ‘쫀떡궁합’, ‘초코나무숲’, 블렌디드 티(Blended tea) 브랜드 ‘티트라(Teatra)’의 블랙티를 직접 우려내서 만든 ‘브라운슈가 밀크티’를 활용한 빙수로 총 4종으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파인애플 크러쉬와 상큼한 맛이 특징인 ‘티트라’의 셀럽히비스를 블렌딩한 ‘파인애플 셀럽히비스 크러쉬’, 열대과일 패션후르츠로 만든 새콤한 에이드에 셀럽히비스로 독특한 색감을 더한 ‘패션후르츠 셀럽히비스 스파클링’ 음료도 브라운청담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브라운청담점은 최근 매장 내 핀란드에서 개발한 실내 공기 정화 시스템 ‘나아바(NAAVA)’를 설치해 24시간 청정 공기를 선사한다. 깨끗한 공기는 물론, 살아있는 식물들이 수직 정원으로 구성된 형태로 자연친화적인 인테리어까지 완성했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브라운청담점에 방문한 고객분들이 잠시 더위는 잊고, 달콤한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열대과일 컨셉의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청정한 공기가 가득한 브라운청담점에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디저트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