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증권>

[정보라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KB증권은 29일 금융소비자 권익 강화를 위한 ‘2019 KB증권 고객 아이디어 제안전’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KB증권에서 금융소비자 보호 및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보다 다양한 고객의 의견을 청취하겠다는 취지로 실시하고 있다.

KB증권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오는 8월 31일까지 KB증권 홈페이지를 통해 ▲취약 금융소비자 보호 관련 개선 아이디어 ▲금융상품 가입 및 사후관리 프로세스 관련 아이디어 ▲주요업무 및 서비스 관련 개선아이디어 등 3가지 주제에 대한 제안 배경 및 내용 등 의견을 개진하면 된다.

심사를 통해 선정된 고객에게는 ▲최우수상 100만 원(1명) ▲우수상 50만 원(2명) ▲장려상 30만 원(5명)의 상금혜택이 주어지며 참가우수상으로 선정된 30명의 고객에게는 모바일 상품권 5만 원권을 증정한다. 선정된 우수 아이디어는 향후 고객 서비스 개선 등에 적극 반영·활용될 계획이다.

최원찬 KB증권 CCO(금융소비자보호총괄책임자)는 “고객의 시각에서 서비스의 문제점을 생각하고 개선해 나가기 위해 이번 제안전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금융소비자 보호 활동을 통해 고객만족도 제고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