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오리진과 인바디 건강 다이어트 챌린지 이미지. (사진=뉴오리진)

[최용선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유한양행의 프리미엄 건강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뉴오리진이 체성분분석의 표준으로 신뢰받는 헬스케어 기업 인바디와 함께 ‘건강 다이어트 챌린지’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체험단은 오는 8월 4일까지 일주일간 인바디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신청 가능하며 참가비는 5만 원이다. 체험단 신청 시, 참가자 모두에게 12만 원 상당의 다이어트 프로바이오틱스 제품 및 1만5000원 상당의 뉴오리진 매장 샐러드 식사권 1매가 제공된다.

특히 체험단 기간 동안 건강한 다이어트 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인바디 앱(App) 내 다양한 일일, 주간 미션 인증 프로그램을 구성한 것이 강점이다. 또한 주차별, 월별 미션을 성실히 수행하는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인바디밴드2와 뉴오리진 제품 등 추가 경품을 제공한다.

체험단 신청은 선착순 500명을 대상으로 하며, 체험단 신청 기간 동안 뉴오리진 IFC몰 매장에서 인바디 밴드 및 인바디 770 기계를 활용한 최신 인바디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뉴오리진 온라인몰 또는 인바디 앱(App) 내 챌린지 영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뉴오리진 푸드&헬스 BD&마케팅 정경인 팀장은 “최근 의학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장내 미생물이 비만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소개되며, 프로바이오틱스가 다이어터들 사이에서 화제로 떠오르고 있다”며 “이번 체험단 참가를 통해 보다 많은 분들이 장내 유익균을 증가시킬 기회를 얻고 건강한 다이어트를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