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현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생명보험사회공헌위원회가 부산·경남지역 중학생 자녀와 학부모 100여명이 참가한 ‘2019 금융보험 가족캠프’를 개최한다.

생명보험사회공헌위원회(공동위원장 신용길 생명보험협회 회장, 이경룡 서강대학교 명예교수)는 청소년들에게 금융․보험과 관련한 다양한 체험학습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지난 29일~31일, 2박 3일 동안 부산 삼성생명 해운대 연수원에서 ‘2019 금융보험 가족캠프 마이픽(My Financial Insurance Camp)’을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캠프는 중학생 자녀와 학부모가 함께 참여하는 행사로 학생들은 금융보험 관련 체험프로그램, 미래 성장산업 및 전문직업 체험이 가능하며 학부모들은 자녀와의 소통 및 노후 준비에 대해 고민해 볼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전 금융권이 공동으로 조성한 ‘새희망힐링펀드’의 지원을 통해 실시하는 이번 캠프의 참가비(숙식 포함)는 전액 무료이며 부산․경남지역에 거주하는 50개 가족 100여 명의 학생 및 학부모가 이미 신청을 완료한 상태이다.

캠프를 주관하는 생명보험협회 관계자는 “학생들이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금융과 보험에 대한 친밀도를 높이고, 부모님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