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NH투자증권>

[정보라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NH투자증권 100세시대연구소는 오는 21일 NH투자증권 본사 아트홀(여의도역 3번 출구)에서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공개형 생애자산관리 교육프로그램인 ‘100세시대 아카데미’ 8월 강좌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100세시대연구소는 올해부터 ‘100세시대 아카데미’에 ‘명사 특강’ 코너를 신설해 연 2회 진행하고 있다. 8월에는 두 번째 명사 특강으로 “인생은 늙어가는 것이 아니라 성숙돼 가는 과정이며 인생의 황금기는 60∼75세”라는 100세 철학자 김형석 교수의 ‘100년을 살아보니’ 강좌를 실시한다.

박진 100세시대연구소장은 “‘100세시대 아카데미’는 우리 고객들이 보다 윤택한 노후준비와 노후생활을 할 수 있도록 올해부터 대한민국 최고 멘토들로부터 다양한 분야의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는 ‘명사 특강’을 신설해 운영하고 있다”면서 “올해 두 번째 명사 특강인 ‘백년을 살아보니’ 강좌는 100세 인생을 살고 있는 영원한 현역 김형석 교수님이 삶의 지혜를 인생 후배들에게 들려주는 유의미한 시간이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매월 개최되는 ‘100세시대 아카데미’는 NH투자증권의 거래 고객이 아니어도 사전 참가신청을 통해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