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생뷰티 브랜드 이미지. (사진=안국건강)

[최용선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안국건강이 그 동안의 전문성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일상 속에서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이너뷰티 브랜드 ‘인생뷰티’를 론칭한다.

13일 안국건강에 따르면 ‘건강한 아름다움’을 중시하는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이너뷰티’가 각광받고 있다. 이너뷰티는 내면을 뜻하는 ‘이너(inner)’와 아름다움을 뜻하는 ‘뷰티(beauty)’의 합성어로, 외모뿐 아니라 신체 전반을 아름답고 건강하게 관리한다는 의미다.

특히 최근에는 20~30대의 젊은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피부미용·다이어트 등에 도움을 주는 이너뷰티 제품에 대한 니즈가 크게 늘면서, 건강기능식품 시장의 한 축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안국건강은 이러한 트렌드에 발맞춰 그 동안 저분자콜라겐·히알루론산·코엔자임Q10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이너뷰티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며 라인업 확대에 앞장서 왔다. 또한 나날이 높아지는 소비자 니즈에 보다 체계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그 동안의 기술력과 신뢰를 바탕으로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인생뷰티’를 선보이게 된 것.

안국건강은 ‘인생뷰티’를 통해 앞으로도 현대인들에게 꼭 필요한 성분만을 안전하게 담아, 일상 속에서 꾸준히 그리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아이템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안국건강은 ‘인생뷰티’ 브랜드 론칭에 앞서 △저분자 콜라겐 딥 △히알루론산 비오틴 △가르시니아 콤비 등 주요 제품 3종을 공개했다.

‘저분자 콜라겐 딥’은 신체 흡수에 용이한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를 5000mg 고함량으로 담았다. 콜라겐은 피부 진피의 약 80%를 구성하면서 피부 탄력을 유지해주는 핵심 성분으로 그 중에서도 ‘저분자 콜라겐 딥’에 사용된 저분자 콜라겐은 작은 분자량으로 높은 체내 흡수율을 자랑한다. 여기에 히알루론산과 엘라스틴 세라마이드까지 한 포에 담아냈다. 콜라겐 특유의 비린 맛에 거부감을 느끼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새콤달콤한 석류 맛으로 섭취 편의성을 강화한 점도 특징이다.

‘히알루론산 비오틴’은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주는데 도움을 주는 ‘히알루론산’과 몸 속에서 단백질 대사를 돕는 ‘비오틴’을 함께 담아 피부보습과 신체 활력을 한번에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히알루론산은 피부 진피층의 콜라겐과 엘라스틴 조직 사이를 채워주는 물질로, 자기 무게의 약 1000배에 해당하는 수분을 흡수∙저장해 피부를 촉촉하고 탄력 있게 만들어 주는 성분이다. 피부 보습에 있어 핵심적인 역할을 담당하지만, 나이가 들면서 감소해 식품과 영양제 등을 통해 외부로부터 공급해 주는 것이 좋다.

‘가르니시아 콤비’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가르시니아를 중심으로, 혈중 콜레스테롤 관리·항산화에 좋은 녹차추출물과 에너지 증진에 좋은 비타민 B군을 동시에 담아낸 이너뷰티 제품이다.

안국건강 관계자는 “그동안 안국건강 이너뷰티 제품에 보내주신 소비자 성원에 힘입어 이번 ‘인생뷰티’ 브랜드 론칭을 할 수 있었던 만큼, 온오프라인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강화할 수 있는 론칭 캠페인을 준비 중에 있다”며 “주요 제품 3종은 물론, 앞으로 차례로 공개될 ‘저분자콜라겐유산균 업’, ‘그린프로폴리스’, ‘코엔자임Q10’ 등 인생뷰티 라인업에도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