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미톡뉴스
  • ISSN 2636-0519
  • UPDATE : 2019.8.26 월 12:16
  • 처음으로
  • 로그인
  • 회원가입
  • 전체기사
상단여백
HOME 연예
'케이월드 페스타' D-DAY, 최정상급 ★들과 함께 하는 역대급 한류 축제 개막
  • 최노진 이코노미톡뉴스 기자
  • 승인 2019.08.15 13:34
  • 댓글 0

[ 최노진 기자 @ 이코노미톡뉴스 ] 전세계 한류팬들이 손꼽아 기다렸던 초대형 한류 페스티벌 ‘2019 케이월드 페스타’가 화려한 막을 연다.

‘2019 케이월드 페스타(2019 K-WORLD FESTA)’는 8월 15일(목)부터 24일(토)까지 열흘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 SK핸드볼경기장, 올림픽홀, 한얼광장에서 개최된다.

이번 페스티벌은 전세계에 한류의 명성을 높이며 사랑 받고 있는 스타들의 화려한 공연과 다채로운 볼거리로 전무후무한 문화계 핫플레이스를 탄생시킬 것으로 관심을 집중시켰다.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릴 개막공연 1일차에는 박봄, 다이아, 김재환, 정세운 등 가요계를 주도하고 있는 명실상부 스타들의 화려한 무대가 예고, 축제의 서막을 연다. 이어 개막공연 2일차인 16일에는 레드벨벳, 몬스타엑스, NCT DREAM 등 한류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아이돌 스타들이 대거 출연, 페스티벌의 뜨거운 열기를 이어간다.

축제 셋째 날인 17일에는 종영 이후에도 한류 드라마 팬들의 명작으로 손꼽히고 있는 대표 4작 tvN ‘미스터 션샤인’, ‘도깨비’, KBS2 ‘태양의 후예’, ‘구르미 그린 달빛’ OST 명곡의 주인공 신승훈, 거미, 김경희, 펀치 등이 SK핸드볼 경기장에서 펼쳐질 K-OST 콘서트 ‘M.O.S.T(모스트) 시즌1’에서 명품 보이스를 선사한다. 또한 같은날 올림픽홀에서는 국내 밴드 뮤지션의 대표 주자 YB, 사우스클럽, 아이즈, W24 등이 K-밴드 콘서트에서 생생하고 파워풀한 사운드로 관객들의 흥을 돋울 예정이다.

18일에는 포크, 발라드, R&B 등 시대를 대표하는 다양한 명곡들을 낳은 해바라기, 유리상자, 김범수, 하동균, 휘성 등과 현 가요계를 이끌고 있는 명품 보컬 길구봉구, 송하예, 박재정, 양다일 등이 참여하는 K-소울 콘서트가 SK핸드볼 경기장에서 꾸며지며, 같은 날 체조경기장에서는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 출신 대세 트롯걸들의 특급 무대를 볼 수 있는 미스트롯 전국투어 라스트 앵콜 콘서트가 예고, 다양한 장르의 음악으로 음악팬들의 견문을 넓힌다.

이어 이번 축제의 중반부인 20일에는 하성운, 에이비식스(AB6IX), 있지(ITZY), 네이처 등 차세대 월드 스타들의 특급 무대와 이색 코너가 예고된 셀럽티비 라이브쇼가 체조경기장에서 펼쳐지며, 올림픽홀에서는 SBS MTV THE SHOW를 통해 한류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K팝 스타들의 고퀄리티의 무대가 마련될 전망이다.

21일 SK핸드볼 경기장에는 국내 힙합씬에서 묵직한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는 리듬파워(보이 비, 지구인, 행주), 식 케이, 챙스타, pH-1(피에이치원), 우원재, 김하온 등의 개성 넘치는 무대를 만나볼 수 있는 K-힙합 콘서트가 포진돼 현장을 압도하는 남다른 포스로 관객들의 오감을 자극한다.

그리고 22일과 23일 양일간 올림픽홀에서는 떠오르는 가요계 기대주들의 신선한 무대와 한류 스타들의 빛나는 모습을 보다 가까이에서 눈에 담을 수 있는 SOBA 블루카펫 및 이벤트가 예정돼 있으며, 체조경기장에서는 국내 대표 하반기 음악 시상식 ‘2019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2019 SORIBADA BEST K-MUSIC AWARDS)’가 한층 완성도 높아진 구성으로 개최, 음악팬들의 호응을 제대로 자아낸다.

열흘간의 대장정의 마침표를 찍을 24일에는 마이클 리, 양준모, 정선아 등 막강한 티켓 파워를 지닌 국내 대표 뮤지컬 스타들의 고품격 보이스를 들을 수 있는 뮤지컬 슈퍼콘서트가 올림픽홀에서 펼쳐진다. 끝으로 같은 날 체조경기장에서 백지영, 슈퍼주니어, 엔플라잉 등 장르 불문 뮤지션들이 총출동하는 폐막공연으로 끝까지 눈을 뗄 수 없는 축제를 완성한다.

‘2019 케이월드 페스타’는 한류 최대 에이전시 YJ파트너스가 총괄 제작을 맡았으며, 각종 업데이트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채택된 제보는 사례하겠습니다.)

최노진 이코노미톡뉴스 기자  nojin7@economytalk.kr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위 기사가 도움이 되었다면 추천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최노진 이코노미톡뉴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현대건설, 청정 주거환경을 위한 ‘H 클린알파’로 고객눈높...현대건설, 청정 주거환경을 위한 ‘H 클린알파’로 고객눈높...
[12시 이더리움 시세] 암호화폐(가상화폐) 거래소별 최고...[12시 이더리움 시세] 암호화폐(가상화폐) 거래소별 최고...
26일 11시 기준, 장범준가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네 ...26일 11시 기준, 장범준가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네 ...
대우건설, 베트남 진출 속도낸다…국영건설사와 사업협력 체결대우건설, 베트남 진출 속도낸다…국영건설사와 사업협력 체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인터뷰
PREV NEXT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 뉴스
PREV NEXT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