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다영 기자 @ 이코노미톡뉴스]

장성규에게 누리꾼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장성규는 지난 2011년 MBC 아나운서 공개 채용 프로그램 '일밤-신입사원'에 출연해 당시 최종 합격자 3인에는 들지 못했지만, 뛰어난 활약에 힘입어 그해 JTBC 1기 아나운서 특채로 입사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현재 프리랜서로서 활발한 행보를 보이고 있는 장성규는 지난 2012년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제2의 전현무'라는 표현에 손사레를 친 바 있다.

당시 장성규는 '제2의 전현무'라는 수식어에는 고개를 절레절레 내저으며 "어렸을 때 부터 너무 하고싶었던 방송을 한다는 것만으로도 행복한 요즘"이라며 앞으로의 목표는 "게스트들과 시청자들을 기분 좋게 하는 진행자가 됐으면 합니다. 무엇보다 제 스스로가 만족할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라고 언급했다.

이어 "그러기 위해서는 세상에 관심이 더 많아야 할 것 같아요. 최근에 선배 PD님이 '성규 씨가 더 따뜻한 MC가 되기 위해서는 대중교통을 이용하면서 사람들과 스킨쉽을 해야한다'고 조언하신 것이 너무 가슴에 와닿아 지하철을 타고 출퇴근 하고 있어요. 억지로 무언가를 하려고 하지 않아도 따뜻한 기운을 줄 수 있는 그런 방송인이 되고 싶어요. 또 박수홍 형과 김국진 형처럼 방송을 잘 하기 이전에 따뜻한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라고 강조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채택된 제보는 사례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