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안재현 출연 드라마 영상 캡쳐)

[주다영 기자 @ 이코노미톡뉴스] 이혼설 충격의 안재현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주요 언론을 통해 안재현 관련 보도가 이어지며 화제가 되는 가운데,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과거 안재현의 색다른 러브스토리가 핫이슈로 급부상 중이다.

이에 대해 대중문화평론가 김경민은 “1987년 7월 1일에 태어난 안재현은 서울 출신으로 2009년 대한민국 섬유패션대전을 통해 모델로 연예계에 입문했다. 안재현은 2014년 제7회 코리아 드라마 어워즈 남자신인상과 SBS 연기대상 뉴스타상을 받기도 했으며 단숨에 스타로 떠오른 만능 엔터테이너로 손꼽힌다. 2016년 3월 11일 안재현은 <블러드>에서 호흡을 맞춘 여자 주인공과 드라마 종영 직후 좋은 관계로 발전해 “1년째 교제 중”이라고 열애 사실을 인정한 화제의 주인공으로 당시 드라마에서 애틋한 키스신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후 안재현은 2016년 5월 21일 3살 연상의 그녀과 결혼을 공식 발표했다“고 설명해 화제가 되고 있다.

한편, 안재현은 2015년부터 나영석 PD의 <신서유기>에서 군대에 간 이승기에 이어 새로운 멤버로 합류해 큰 인기룰 누렸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채택된 제보는 사례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