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크 레트로 비치’ 썸머 트립 이미지. (사진=코카콜라)

[최용선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코카콜라는 오는 24과 25일 이틀간 강원도 양양 서피비치에서 레트로 감성 가득한 ‘코크 레트로 비치(Coke Retro Beach)’ 썸머 트립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코크 썸머 트립’은 무더운 여름과 반복되는 일상 속 특별한 순간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낯설렘’ 가득한 여행을 통해 코카콜라 만의 짜릿한 상쾌함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코카콜라는 세 번의 썸머 트립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짜릿함과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전달하고 있다.

세 번째 ‘코크 썸머 트립’인 ‘코크 레트로 비치’는 마치 시간을 거슬러 올라간 여름을 즐기는 듯한 레트로 감성을 코카콜라 만의 느낌으로 재현한 다양한 공간으로 구성된다. 레트로 메이크오버, 레트로 샵, 쥬크박스와 미러볼과 함께 고고장 컨셉으로 변신한 해변까지 그 시대 감성을 ‘코크 레트로 비치’에서 완벽하게 느낄 수 있다.

또한 참가자들은 레트로 비치를 배경으로 다양한 워터 프로그램을 즐기며더운 여름을 더욱 짜릿하고 특별하게 즐길 수 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더운 여름 소비자들에게 반복되는 일상 속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총 세번의 ‘코크 썸머 트립’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며 “이번 여름의 마지막 ‘코크 썸머 트립’인 ‘코크 레트로 비치’로 참가자들에게 늦여름 코카콜라와 함께하는 낯설지만 짜릿한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