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PGA ‘아시아나항공 오픈’ 우승자 이다연 선수…1년간 공식 홍보대사 활동

▲ 아시아나항공 본사에서 열린 홍보대사 위촉식에서 아시아나항공 김영헌 여객본부장(왼쪽)과 이다연 선수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아시아나항공)

[이창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아시아나항공이 ‘2019 아시아나항공 오픈’ 우승자 이다연 선수를 공식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아시아나항공은 19일 서울 강서구 아시아나항공 본사에서 홍보대사 위촉식을 갖고 이다연 선수를 공식 홍보대사로 임명했다며 향후 1년간 아시아나항공이 취항하는 국제선 전 노선의 비즈니스클래스 항공권을 무상으로 제공하고 이다연 선수의 해외 대회 출전과 훈련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이다연 선수는 지난 2015년 프로에 입문한 후 이번 ‘2019 아시아나항공 오픈’ 우승을 포함해 이번 시즌 2회 우승, 통산 4회 우승을 기록하는 등 탁월한 기량을 발휘하고 있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프로골퍼인 이다연 선수와 아시아나항공이 동반자로서 함께 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다연 선수는 “아시아나항공 오픈 우승의 영광에 이어 홍보대사로 위촉돼 감회가 새롭다”며 “향후 기회가 되는 대로 해외 대회에 참가할 예정으로, 국적 항공사의 지원도 받는 만큼 더욱 노력해 좋은 경기로 보답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다연 선수가 우승한 ‘2019 아시아나항공 오픈’은 지난달 5일부터 7일까지 중국 ‘웨이하이포인트호텔 & 리조트’에서 개최됐으며, 한·중 양국 최고 선수 76명이 참가해 사흘간의 열전을 펼친 바 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