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하나금융투자>

[정보라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하나금융투자가 국내주식 첫 거래 고객에게 ‘요기요’ 쿠폰을 증정한다.

하나금융투자는 오는 9월 19일까지 한 달간 국내주식을 처음 거래하는 고객에게 배달어플리케이션 ‘요기요’에서 사용이 가능한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하나금융투자에서 국내주식을 처음 거래하는 고객에게는 ‘요기요’에서 사용 가능한 만 원 상당의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첫 거래 후 2개월 동안 추가로 주식을 매매하면 거래가 있는 달에 5000원씩 쿠폰을 추가로 준다. 선착순 2000명을 대상으로 최대 2만 원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하나금융그룹 금융 플랫폼 ‘하나멤버스’에서 이벤트에 응모하면 주식을 거래한 달을 기준으로 다음 달 10영업일 이내에 문자(SMS)로 발송된다. 문자를 받고 한 달 이내에 ‘요기요’에 접속해 등록·사용하면 된다.

조대헌 하나금융투자 e-비지니스실장은 “지난 요기요와의 제휴를 성공적으로 진행해 리딩 업종 간의 시너지가 창출되는 계기를 마련했다”며 “이번 제휴를 통해 증권업에 대한 장벽을 낮추고 누구나 손쉽게 투자할 수 있는 디지털 금융플랫폼으로 고객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앞서 하나금융투자는 지난 6월 ‘하나멤버스’에서 신규 계좌개설 고객에게 ‘요기요’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