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성 유니크 프렌즈 등장 기념 이벤트’ 통해 공기청정기 및 ‘카카오프렌즈’ 실물 경품 증정

▲ 카카오게임즈 푸렌즈팝이 4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사진=카카오게임즈)

[이창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고 NHN픽셀큐브가 개발한 인기 모바일 퍼즐게임 ‘프렌즈팝’이 29일 서비스 4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를 전격 실시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날 ‘프렌즈팝’ 출시 4주년을 기념해 30레벨 이상 이용자라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신규 퍼즐 스테이지 ‘신비한 나무’를 선보이게 됐다며, 총 200층으로 구성된 이 스테이지에서는 내달 9일까지 30레벨 이용자라면 누구나 각 층 별 클리어 보상과 이동 횟수에 따른 누적 보상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신규 스테이지와 더불어 기존 5성 캐릭터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최고 성급 캐릭터인 ‘6성 유니크 프렌즈’도 전격 추가됐다.

총 10종으로 구성된 ‘6성 유니크 프렌즈’는 ‘신비한 나무’ 스테이지에 특화된 보너스 스킬을 보유하고 있으며 성장 시 고유 능력도 함께 성장하는 점이 특징이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신규 등급 프렌즈는 최대 5레벨까지 성장이 가능하며 캐릭터 합성 및 뽑기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고 말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내달 16일까지 ‘6성 유니크 프렌즈’를 획득한 이용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공기 청정기’, ‘미니 라이언 인형’, ‘리틀 라이언 스탠 머그컵’을 선물하며. 같은 달 10일까지 4주년 한정판 프렌즈 컬렉션을 완성한 이용자들은 추첨을 통해 ‘라이언 무드등’, ‘라이언 키보드’ 등을 제공한다.

한편 지난 2015년 8월 25일 출시돼 4주년을 맞은 ‘프렌즈팝’은 퍼즐게임으로, 현재까지 퍼즐 장르 매출 순위 상위권을 유지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카카오프렌즈’ IP를 활용한 첫 번째 게임이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