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왼쪽부터) 보바스어린이의원 권순용 원장, 롯데GRS 남익우 대표이사, 홀트아동복지회 김호현 회장이 협약식 이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롯데지알에스)

[최용선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롯데지알에스는 늘푸른의료재단, 홀트아동복지회와 함께 지난 3일 성남시 분당구 보바스기념병원 접견실에서 중증장애아동 의료지원을 위한 협약식을 가졌다고 4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롯데지알에스 남익우 대표이사, 보바스어린이의원 권순용 원장, 홀트아동복지회 김호현 회장 외 다수의 관계자가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중증장애아동 의료지원 사업은 홀트아동복지회 산하시설을 이용하고 있는 장애아동을 대상으로 한 방문진료, 재활치료, 보톡스 치료 및 보조기 등을 지원하는 사회 공헌 사업으로 롯데지알에스가 모금 및 후원을 맡고, 홀트아동복지회는 기금 운영 및 지원 대상자 선정, 늘푸른의료재단 보바스어린이의원이 방문진료와 치료 등의 의료지원을 맡게 된다.

롯데지알에스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통해 중증장애아동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더욱 늘어나 이들을 위한 온정의 손길이 이어지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최근 보바스기념병원과 보바스어린이의원을 운영하는 늘푸른의료재단은 지역사회 공헌활동을 위해 부단한 노력을 계속해오고 있다.

특히 롯데그룹과 보바스기념병원이 함께 영유아 발달 진단 및 조기 치료, 환우 치료비 지원, 지역 학우 장학금 전달, 장애 아동 보장구 지원 사업, 의료봉사활동, 환우를 위한 문화공연 및 피크닉 지원 등 다양한 분야에서 지원활동을 계속하고 있어 주목을 끌고 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