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홉하우스13 제품 이미지. (사진=디아지오코리아)

[최용선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디아지오코리아는 전국 바 및 펍을 대상으로 더블 홉 라거 '홉하우스13'의 케그 및 병 제품 출고가를 6일부터 인하한다고 밝혔다.

가격 인하 적용 제품은 전국 바 및 펍을 통해 판매되는 홉하우스13 케그(2만mL) 및 병(330mL) 제품 총 2가지로, 케그 제품은 14만 원에서 12만2000원으로 12.9%, 병 제품은 2300원에서 2170원으로 5.7% 가격이 인하된다.

디아지오코리아 관계자는 “맥주 수입량이 늘고 크래프트 맥주의 성장률이 그 어느때보다 빠른 것을 보았을 때 소비자들의 맥주 품질에 대한 기대 수준 또한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가격 인하로 더 많은 소비자들이 홉하우스13을 경험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홉하우스13은 지난 1월 병(330ml) 및 케그 제품을 출시 후 소비자들 사이에서 ‘기네스에서 만든 더 맛있는 라거’로 입소문을 타며 취급 매장수가 7배 이상 확대되는 등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지난 6월 편의점 및 마트에 가정용 캔 제품 출시 이후 홍대 팝업스토어, GS 뮤직 & 비어 페스티벌 참가, TV 광고 등을 포함한 적극적인 소비자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하며 밀레니얼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늘려가고 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