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유안타증권>

[정보라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유안타증권은 오는 12월 31일까지 국내선물옵션(종목선물옵션 포함) 온라인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수수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벤트는 신규 고객 또는 올해 1월 1부터 현재까지 국내선물옵션 거래가 없는 휴면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이벤트 신청 후 90일간 국내선물옵션 무료수수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유안타증권은 국내선물옵션 투자자들에게 특화주문 시스템을 제공한다. 티레이더 ‘핫키(Hotkey)’는 유안타증권이 자체 개발한 시스템으로 주문처리 단계를 축소해 단축키 하나로 매수·매도 주문이 가능하도록 만든 선물옵션 특화주문 서비스이다. ‘고수(Gosu) 시스템’은 전문 트레이더가 직접 만든 시스템으로 합성전략·시스템트레이딩 등 전략적 투자자에 적합하다.

전진호 유안타증권 디지털솔루션본부장은 “국내선물옵션 거래를 고려하고 있는 고객이라면 무료수수료 혜택과 더불어 유안타증권만의 특화주문 시스템을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국내선물옵션 무료수수료 이벤트는 유안타증권 홈페이지 또는 영업점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계좌가 없는 경우 유안타증권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 ‘스마트계좌개설’을 통해 지점 방문 없이 계좌개설이 가능하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