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증권>

[정보라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KB증권이 ‘투자정보 알리미 서비스’ 사용자 수 3만 명 돌파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KB증권은 이번 달 말까지 ‘투자정보 알리미 서비스 신청하고 편의점 상품권 받아가자’와 ‘키맨과 함께하는 투자 미식회’ 등 두 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투자정보 알리미 서비스 신청하고 편의점 상품권 받아가자’ 이벤트는 9월 말까지 투자정보 알리미 서비스를 신청하는 신규 고객 중 900명을 추첨해 5000원 상당의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키맨과 함께하는 투자 미식회’ 이벤트는 투자정보 알리미를 받는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민재기 차장의 투자 미식회(투자설명회&만찬)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민 차장은 수년간 VIP 고객 대상 강연회와 다수의 증권방송을 통해 실력을 인정받은 KB증권의 실전투자전문가다.

‘투자정보 알리미 서비스’는 KB증권 MTS ‘M-able’을 통해 장중 시장정보를 실시간으로 전달하는 무료 푸시(PUSH) 알림 서비스다. 오전 8시부터 오후 4시까지 하루 총 5회 이상의 무료 PUSH 알림을 제공한다.

제공되는 투자정보는 ▲장 개시 전 시장 주요 이슈를 체크해 주는 ‘모닝투자전략’ ▲주요 업종 및 특징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주는 ‘데일리(Daily) 증시노트’ ▲시장에서 가장 인기 있는 주식 및 업종을 분석해주는 ‘주도주 팩트 체크’ ▲장중 실시간으로 시장 및 투자정보를 분석하고 종목을 상담해주는 실시간 투자 방송인 ‘증권방송 더 라이브(The Live)’ ▲기관 및 외국인 매매패턴 기반 유망종목 정보를 제공해주는 ‘한 걸음 더 들어가는 수급주’ ▲초보 투자자들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카드로 보는 이슈’ 등 다양한 내용으로 구성된다.

하우성 마블랜드 트라이브(M-able Land Tribe)장은 “고객이 적시에 대응할 수 있는 투자정보를 쉽고 빠르게 제공한 것이 투자정보 알리미 서비스 사용자 수 3만 명을 돌파한 배경”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투자정보를 엄선해 고객의 성공 투자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