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미톡뉴스
  • ISSN 2636-0519
  • UPDATE : 2019.9.21 토 10:10
  • 처음으로
  • 로그인
  • 회원가입
  • 전체기사
상단여백
HOME 경제 산업·유통
동서식품, 맥심 T.O.P '열정광고 캠페인’ 진행
  • 최용선 이코노미톡뉴스 기자
  • 승인 2019.09.10 11:25
  • 댓글 0
▲ 맥심 T.O.P 열정광고 캠페인 TV광고 영상 캡쳐. (사진=동서식품)

[최용선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동서식품은 RTD 커피 브랜드 ‘맥심 티오피(Maxim T.O.P)’의 ‘열정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소비자들이 직접 '매일 영어 공부하기’, ‘하루 한 시간 운동하기’ 등 개인적으로 실천하고 싶은 ‘열정 다짐’을 적어 응모하면 해당 내용을 맥심 티오피 온ㆍ오프라인 광고로 제작하는 소비자 참여형 캠페인이다. 혼자서는 쉽게 포기할 수 있는 다짐을 모두에게 공개해 성공할 수 있도록 응원한다는 취지다.
 
열정 캠페인에 참여를 희망하는 소비자는 오는 10월 6일까지 자신만의 '열정 다짐'을 프로모션 사이트에 입력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발된 30명에게는 아이패드 또는 에어팟 경품과 함께 열정 캠페인 광고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소비자들의 열정 다짐이 담긴 광고는 오는 10월 14일부터 유튜브, 포털 배너, 버스, 지하철, 옥외광고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플랫폼을 통해 약 한 달 간 송출된다.
 
이외에도 캠페인에 응모한 인원 중 선발된 70명에게는 본인의 열정다짐이 인쇄된 열정 홍보 굿즈를, 100명에게는 열정의 에스프레소 T.O.P 기프티콘이 제공될 예정이다.
 
동서식품 안다희 마케팅 매니저는 “이번 열정 캠페인은 바쁘고 힘든 일상 속에서 포기하거나 실패했던 자신만의 다짐을 행동으로 옮기고 성공할 수 있도록 응원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맥심 티오피는 앞으로도 ‘열정의 에스프레소'로서 고객들의 열정적인 순간에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채택된 제보는 사례하겠습니다.)

최용선 이코노미톡뉴스 기자  cys4677@economytalk.kr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위 기사가 도움이 되었다면 추천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최용선 이코노미톡뉴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갑론을박’ 온라인 뜨겁게 달군 한 장의 사진?... ‘제...‘갑론을박’ 온라인 뜨겁게 달군 한 장의 사진?... ‘제...
‘핫이슈’ 네티즌 수사대가 찾아낸 한 장의 사진... ‘권...‘핫이슈’ 네티즌 수사대가 찾아낸 한 장의 사진... ‘권...
[09시 비트코인 시세] 암호화폐(가상화폐) 거래소별 최고...[09시 비트코인 시세] 암호화폐(가상화폐) 거래소별 최고...
'시청 독려' 신성록 '시청 독려' 신성록 "#배가본드#오늘밤10시#본방사수부탁...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인터뷰
PREV NEXT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 뉴스
PREV NEXT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