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프렌즈 캐릭터, 디즈니 캐릭터와 즐기는 실시간 모바일 탁구 게임

▲ 카카오게임즈 '올스타스매시'가 본격 출시됐다 (사진=카카오게임즈)

[이창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가 19일 모바일 캐주얼 스포츠 게임 ‘올스타 스매시’를 양대 마켓에 정식 출시했다.

카카오게임즈가 선보이는 ‘올스타 스매시’는 온 국민이 사랑하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와 세계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디즈니 캐릭터가 최초로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등장하는 신작 모바일 스포츠 게임으로, 실시간 탁구 대전을 남녀노소 함께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사전 예약을 시작한 지 10일 만에 100만 명이 예약하며 기대감을 입증시키기도 했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올스타 스매시’는 실시간 대전 모드를 통해 가족, 친구, 연인과 간편하게 토너먼트 전을 펼칠 수 있다”며 “캐릭터 별 특징을 담은 스킬을 활용해 보다 전략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고 설명했다.

여기에 스릴 넘치는 타격감과 손 뗄 수 없는 재미의 미니게임을 더해 2019년 하반기, 이용자들에게 모바일 스포츠 게임의 색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올 하반기 숨 막히는 터치 대결로 이용자들의 스트레스를 날려줄 ‘올스타 스매시’는 카카오톡 내 게임,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등을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해 즐길 수 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올스타 스매시’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이날부터 게임에 접속해 ‘브론즈 아레나 센트럴 파크컵’을 플레이해 우승한 이용자에게 디즈니 한정판 ‘미키와 탁구로 말해요’ 이모티콘을 지급한다. 또 게임 접속자 전원에게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도 함께 증정한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