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려한 진생 시그니처 앰플’ 연출 컷. (사진=LG생활건강)

[최용선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LG생활건강은 마치 시간이 멈춘 듯 가장 아름다운 아침 피부 상태를 저녁까지 유지해주는 집중 안티에이징 앰플 ‘수려한 진생 시그니처 앰플’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진생’ 라인에서 선보인 이 제품은 귀한 약재로 손꼽히는 생작약을 로얄젤리에 담아 720시간동안 자연의 힘으로 숙성한 '로얄작약™' 캡슐을 함유한 점이 특징이다.

촉촉한 앰플 텍스처와 '로얄작약™' 캡슐이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어 무너진 피부선을 탄력 있게 가꿔주고, 바쁜 일상과 스트레스로 지친 피부를 집중 케어해 막 깨어난 오전 8시의 건강한 피부 상태를 저녁 8시까지 지켜준다.
 
또 ‘진생’ 라인의 핵심인 자연삼 성분을 기존 제품보다 2배 이상 강화해 피부에 깊이감 있는 에너지를 전달하고 기품 있는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끈적임 없이 가볍고 빠르게 흡수되는 ‘패스트인’ 제형을 적용한 것 또한 특징으로 앰플 특유의 무거운 사용감을 부담스러워하는 고객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수려한 마케팅 담당자는 “진생 시그니처 앰플은 막 깨어나 아름답고 생기있는 피부의 시그니처 모먼트를 오랫동안 유지하고 싶은 마음을 담은 제품”이라며 “스킨으로 피부를 정돈한 뒤 에센스 전 단계에 사용하면 되며, 수려한 진생 크림 등 크림에 앰플을 섞어 사용하면 건조한 가을철 더욱 촉촉한 보습감을 느낄 수 있다”고 말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