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노진 기자 @ 이코노미톡뉴스 ] 보이그룹 온앤오프(ONF)의 한층 깊어진 감성이 엿보이는 역대급 뮤비 티저가 공개됐다.

온앤오프는 5일 자정 소속사 WM엔터테인트먼트의 공식 유튜브와 SNS를 통해 네 번째 미니 앨범 ‘GO LIVE’의 타이틀곡 'WHY' 뮤직비디오 티저를 첫 오픈했다.

공개된 영상속에서 온앤오프는 유럽의 광활한 대지를 배경으로, 몰아치는 속도감 속에 탄탄한 스토리를 응축해 놓으며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끌어올렸다. 블록보스터 영화의 예고편을 보는 듯한 웅장하고도 긴박감이 넘치는 사운드와 압도적인 영상미가 돋보인다. 온앤오프 멤버들의 서로 다른 슬픔이 담긴 한층 섬세해진 감성 연기가 눈길을 사로잡으며 극의 긴장감을 더한다

앞서 온앤오프는 컴백 45일 전부터 독일, 프랑스, 스위스. 러시아 등을 오가며 제작한 초대형 스케일의 스포일러 티저와 세계관 에피소드 영상을 공개하며 주목을 받았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와 세계관 스포일러 에피소드는 온앤오프와 데뷔 때부터 함께 작업한 써니비주얼의 유성균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것으로 알려지며, 또 다시 어떤 명품 뮤직비디오를 탄생시킬지 기대감을 모은다.

타이틀곡 'WHY'는 데뷔 때부터 함께 한 모노트리가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좋아할수록 점점 망가져가는 자신을 멈출 수 없는 이유를 되묻는 내용을 담고 있다. 

한편, 온앤오프의 미니 4집 앨범 ‘GO LIVE’는 오는 10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