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현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KB국민은행이 오는 12월 말까지 몽골·베트남·미얀마로 송금시 수수료를 면제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지난 7일 오는 12월말까지 아시아 주요 국가인 몽골·베트남·미얀마 등으로 해외 송금하는 고객에게 송금 수수료를 면제하는 ‘So Cheap 아시아 해외송금 수수료 면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영업점에서 ‘KB ONE ASIA 해외송금 서비스’ 또는 ‘자동화기기(ATM)이용 해외송금 서비스’ 사전송금정보 등록 후 KB국민은행 자동화기기(ATM) 또는 리브(Liiv)앱에서 건당 1000달러 이상 몽골·베트남·미얀마 3개국으로 송금하는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특히 ‘KB ONE ASIA 해외송금 서비스’이용고객에게는 중계은행 수수료를 포함한 수수료 전액 면제를, ‘자동화기기(ATM)이용 해외송금 서비스’ 이용고객에게는 국내수수료(전신료) 면제 등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아시아 지역으로 해외송금을 자주 보내는 고객에게는 더욱 편리하게 송금을 보낼 수 있는 기회”라며 “앞으로도 KB국민은행을 통해 해외로 송금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