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해성 신곡 '개띠 인생' 인기 '지자체 축제, 성인가요 프로그램' 러브콜

▲ '개띠 인생'으로 국민 희망송을 선사한 안해성. 사진 제공 : 마이더스타 엔터테인먼트

[ 최노진 기자 @ 이코노미톡뉴스 ] 2019년 가장 핫한 트로트 가수 안해성의 신곡 '개띠 인생'이 2019 대한민국 '국민 희망송'으로 급부상했다.

안해성은 최근 자신의 2nd 싱글앨범 '개띠 인생'을 발표했다. 이번 앨범은 한국 가요계 최고 프로듀서인 DJ처리가 작업에 참여했다. DJ처리는 한국 성인 가요사에 획을 그은  김연자의 '아모르파티'를 프로듀싱해 온 국민에게 큰 기쁨을 선사했다. 이번 안해성의 '개띠 인생' 역시  DJ처리의 프로듀싱으로 세련된 비트에 공감 가는 가사를 더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국민가요가 탄생했다.

특히, 안해성의 '개띠 인생'은 현재 대한민국의 사회 환경인 고용불안, 실버 인구 증가, 청년실업, 불경기, 저성장 경제 상황 등으로 인해 실의에 빠진 국민에게 흥겨운 노래를 통해 함께 따라부르며 다시 일어설 수 있는 희망을 주는 곡으로 급부상했다.

안해성의 '개띠 인생'은 공감이 가는 가사를 살펴보면 왜 노래 발표와 함께 대한민국 국민에게 희망을 주는 '국민 희망송'인지 알 수 있게 한다.

"이땅에 개띠로 태어나 화끈하게 한때는 빡세게 살았었다 이제는 아무것도 바라지 않는다 나는 무엇도 두려워 않겠다....허이 허이 하여튼 이땅에 개띠인생 개발에 땀나도록 다시 뛰어보자...화끈하게 한때는 폼나게 살았었다 이제는 아무것도 바라지 않는다 나는 무엇도 두려워 않겠다...두 어깨를 당당히 펼치고 나는야 자유다 달리고 있는데도 힘이들지 않다면 그건 바로 내리막길 걷고 있다는 것이라네...허이 허이 하여튼 이땅에 개띠인생 개발에 땀나도록 다시 뛰어보자"

안해성은 "'개띠 인생'은 우리 대한민국 국민 누구에게 한 번 들으면 기억이 나며 흥겨운 비트와 공감이 가는 가사를 통해 같이 저와 함께 노래를 부르면서 '그래도 여전히 희망은 있다'라는 메시지를 전파하고 싶은 노래"라며 "힘차게 다시 도전하고 희망을 찾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2019 국민 희망송 '개띠 인생'을 발표한 안해성은 허스키와 남성다운 보이스톤으로 8,90년도 그룹사운드 '라스트찬스' 와 '쥬크박스' 보컬로 활동한 바 있는 기본기가 탄탄한 가수다. 그룹사운드 출신답게 8,90년도의 노래와 트롯트 장르를 넘나드는 두가지의 색을 병행하는 음악적 장점으로 2018년 1st 싱글 앨범 '첫번째여자'로 성인 가수로 데뷔후 현재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안해성의 노래는 모든 음원 사이트와 온라인 그리고 전국 성인 가요 프로그램, 추제 무대 등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채택된 제보는 사례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