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현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하나카드가 울산지역화폐인 울산페이를 사용할 수 있는 전용 체크카드를 출시했다. 울산지역 KEB하나은행 영업점에서 즉시 발급할 수 있으며 출시를 기념해 1만 하나머니 적립 이젠트를 진행한다.

하나카드(대표이사 장경훈)는 10일 ‘울산페이(울산사랑상품권)’를 사용할 수 있는 ‘울산페이 하나멤버스 1Q 체크카드’ 출시와 관련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울산페이’란 울산에서 사용 가능한 모바일상품권으로, ‘울산페이’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통한 QR결제에 사용 가능하고 ‘울산페이 하나멤버스 1Q 체크카드’ 결제에도 사용 가능하다.

‘울산페이 하나멤버스 1Q 체크카드’는 ‘울산페이’ 가능 가맹점에서 ‘울산페이’로 결제할 수 있으며 ‘울산페이’ 결제를 지원하지 않는 가맹점에서는 체크카드 형식으로 결제할 수 있어 손님에게 편의성을 제공한 것이 특징이다.

하나카드는 ‘울산페이 하나멤버스 1Q 체크카드’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다음달 30일까지 ‘울산페이 하나멤버스 1Q체크카드’ 결제계좌를 하나은행으로 지정하는 손님에게 현금처럼 사용가능한 1만 하나머니를 12월에 적립해주는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울산페이’ 사용자 편의를 위해, ‘울산페이 하나멤버스 1Q 체크카드’는 KEB하나은행 울산지역 영업점에서 신청즉시 발급 받을 수 있으며, 하나카드 모바일앱을 통해서도 발급이 가능하다.

한편 ‘울산페이 하나멤버스 1Q 체크카드’는 ‘하나멤버스 1Q 체크카드’의 혜택이 기본으로 제공돼 편의점, 베이커리, 커피, 대중교통 이용 시 월 최대 5000 하나머니를 적립할 수 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