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신한금융투자>

[정보라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신한금융투자는 오는 12월 30일까지 국내 및 해외 주식·선물옵션 실전투자대회인 ‘킹스리그 시즌4’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킹스리그 시즌4’는 국내(일반·프로)리그, 미국리그, 중국리그로 구성되며 이번 대회부터 국내파생(선물옵션)리그, 해외파생(해외선물옵션)리그가 신설됐다.

매월 각 리그 수익률 1위에게는 순금돼지 3돈(11.25g)을 상품으로 증정하며 리그별 수익률 100위까지는 커피 및 음료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또 매월 국내 리그에서 거래 금액이 가장 많은 고객 중 1위에서 10위까지 상금 100만 원 등의 포상이 수여된다.

아울러 누적 거래금액 상위 고객 중 수익률과 거래금액이 모두 우수한 고객 5명에게 300만 원 상당의 고급 골프용품을 포함한 총 900만 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인 ‘King of Kings’ 리그도 별도로 진행된다.

‘킹스리그 시즌4’는 리그별로 100만 원(미화 900달러, 6000위안) 수준의 자산을 보유한 고객이라면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 알파에서 참가신청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킹스리그 시즌4’에 참여한 고객은 ‘절대 고수의 주식’ 서비스를 통해 누적 수익률 상위 1%, 5%, 10%가 실시간으로 매매하는 종목 및 보유종목을 확인할 수 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