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케어 마이키즈 제품 이미지. (사진=대상웰라이프)

[최용선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저출산으로 한 자녀에게 투자하는 비용의 규모가 커지면서 어린이 제품 시장이 호황을 누리고 있다. 이에 따라 식음료 업계에서도 영유아 고객 잡기에 한창이다.

대상웰라이프 뉴케어는 신제품 영유아용 균형영양식 ‘뉴케어 마이키즈’ 딸기맛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뉴케어는 24년간 균형영양식을 만든 자사의 기술력으로 한국영양학회의 한국인 유아(3~5세) 영양섭취 기준 비율에 따라 ‘뉴케어 마이키즈’ 딸기맛의 영양성분을 설계했다. 한 팩 기준 단백질 5g, 칼슘 250mg, 철분 1.5mg, DHA 20mg를 비롯해 3대 영양소와 26가지 비타민, 미네랄의 밸런스를 맞춰 영유아의 건강한 성장에 필요한 영양소를 균형 있게 함유하고 있다.
 
뼈 형성과 자기방어 그리고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영양소까지 함유된 ‘뉴케어 마이키즈’는 HACCP인증을 받아 품질 안전성을 믿을 수 있다. 원료를 꼼꼼히 선택한 치커리식이섬유, 자일리톨, MCT오일, 국내산 딸기농축액 등을 사용해 밥 잘 안 먹는 아이의 유아영양식이나 간식으로 손쉽고 맛있게 영양을 보충 시킬 수 있다.
 
영유아가 한번에 먹기 편한 150ml 용량의 간편한 액상타입으로 휴대가 용이해 어디서나 쉽고 깔끔하게 음용 가능하다. 세가지 표정의 토끼가 그려진 패키지는 친환경 종이팩과 무균 포장 시스템을 이용한 것으로 영유아가 제품을 위생적이며 재미있게 즐길 수 있게 고안했다.
 
뉴케어 관계자는 “영유아시기 영양섭취가 건강한 성장과 발육에 몹시 중요해 어린이 식음료 시장이 성장하고 있다”며 “밥을 잘 먹지 않는 아이를 포함하여 건강한 식단을 통해 영양소를 섭취하기 어려운 영유아의 입맛과 필요 영양소에 맞춰 한국인 유아 영양섭취 기준에 따른 딸기맛 영유아용 균형영양식 ‘뉴케어 마이키즈’를 출시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