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련의 폭풍’ 콘텐츠 30층까지 추가 오픈…풍성한 경험치와 보상 제공

▲ 카카오게임즈가 인기 MMORPG '테라클래식'에 초월 레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사진=카카오게임즈)

[이창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는 16일 인기 모바일 대규모다중역할수행게임(MMORPG) ‘테라 클래식’에 ‘초월’ 레벨 업데이트 및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초월’ 레벨은 60레벨 달성 후 추가로 성장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최대 레벨을 달성한 이용자에게 플레이에 따른 성장 동기를 부여한다. ‘초월’ 레벨을 올리면 동일 계정으로 캐릭터를 육성할 때 추가 능력치를 획득할 수 있다.

또 ‘탑’을 등반하는 형태의 던전인 ‘시련의 폭풍’ 콘텐츠가 30층까지 추가 오픈됐다. 높은 층을 올라갈수록 많은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시련의 폭풍’에서는 이번 고난도 단계 층 오픈을 통해 더욱 풍성한 경험치와 보상을 제공한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레벨 달성 축하 이벤트’를 진행, 60레벨을 달성한 모든 이용자에게 ‘금기의 봉인 스크롤’을 지급한다”며 “‘초월 레벨까지 부스팅 이벤트’를 통해 모든 사냥터에서 ‘경험치 2배 버프’를 적용한다”고 말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의 이번 업데이트와 ‘테라 클래식’에 대한 세부 정보는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