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기어때가 할인쿠폰을 Hmall 회원에게 선물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여기어때)

[최용선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여기어때는 나들이하기 좋은 계절 가을을 맞아 국내여행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먼저 현대 Hmall 회원 고객을 대상으로 여기어때 1만 원 할인쿠폰을 선착순 15만 명에게 제공한다. 참여 방법은 Hmall 이벤트 페이지에서 여기어때 ‘쿠폰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쿠폰 다운로드 기간은 오는 31일까지며 받은 쿠폰은 오는 11월 30일까지 ‘여기어때 쿠폰함’에 등록 후 사용 가능하다.
 
여기어때 관계자는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은 국내 여행을 떠나기 아주 좋은 시기”라며 “합리적인 쇼핑과 여행을 즐기는 고객을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10월 VIP 멤버십 ‘엘리트’ 제휴사로 Hmall과 요기요가 참여한다. 대형 유통 업체의 참여로 80만 엘리트 회원 혜택이 풍성해질 것으로 회사측은 보고 있다.

여기어때는 Hmall에서 사용 가능한 ‘10% 할인쿠폰’을 선착순 10만 명에게 선착순 제공한다. 발급받은 쿠폰은 오는 31일까지 Hmall에서 ‘여기어때’ 검색 후 등록하면 되며 오는 11월 30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또 배달 앱 요기요에서 사용할 수 있는 △6000원(첫 주문) △3000원 등 2종 쿠폰도 제공한다. 쿠폰 등록 및 사용 기간은 오는 31일까지다.

또한 엘리트 회원을 대상으로 ‘액티비티 최대 70% 할인’ 행사를 열고 △서울랜드 자유이용권 △파라다이스 도고 종일권 △아쿠아플라넷 63 입장권 등 10여 종의 엘리트 전용 특가 상품을 공개한다.

엘리트 회원은 숙소 예약 시 10%를 추가 할인받을 수 있으며 별도의 엘리트 전용 쿠폰으로 △호텔/펜션(8000원) △액티비티(4000원) 등 2종이 주어진다.

여기어때 엘리트는 숙소와 액티비티 구분 없이 5번 이상 ‘예약’하면 사용자가 VIP 등급인 ‘엘리트’로 자동 승격되는 제도로 올해 초부터 회원 혜택 강화를 위해 ‘제휴사 쿠폰북’ 제도를 운영 중이다. 매월 다수의 제휴사 쿠폰 및 포인트를 편성해 엘리트 회원의 라이프 혜택을 더하자는 취지다.
 
이외에도 여기어때는 신규회원 전용 ‘할인UP 쿠폰’ 행사를 진행해 신규회원에게 △6% 할인쿠폰을 즉시 지급하며 쿠폰 사용 후에도 △7% 할인쿠폰 △8% 할인쿠폰을 오는 11월 30일까지 제공한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