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웨딩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신라아이파크면세점)

[최용선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이 가을 웨딩 시즌을 맞이해 웨딩 고객에게 최대 94만 원의 선불카드와 다양한 혜택을 지원하는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웨딩 프로모션은 신라아이파크면세점 인터넷점과 용산점 동시 진행되며 각기 다른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인터넷점 웨딩 프로모션은 신라아이파크인터넷면세점 이벤트 페이지에 청첩장을 등록하기만 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신청자와 배우자에게는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I-캐시를 각각 1만 원씩 총 2만 원 증정한다. 또한 신청자는 최대 20%까지 할인율이 적용되는 ‘I-매니아’로 등급이 오른다.

신한, KB, BC카드로 결제 시 태그호이어(TAG HEUER), 디올 코스메틱 (DIOR COSMETICS) 등 다양한 브랜드들을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60만 원까지 즉시 할인이 되는 혜택도 지원한다. 인터넷점 웨딩 프로모션은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용산점 웨딩 프로모션은 예비 신혼부부가 한국 여권과 웨딩 증빙서류를 지참하고 용산점 5층 멤버십 데스크에 방문하면 참여할 수 있다. 혜택 대상인 예비 신혼부부에게는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1일 블랙 VIP카드를 발급해주며,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20만 원 상당의 금액사은권을 지원한다. 또한 구매 금액과 결제 카드사에 따라 최대 94만 원 상당의 선불카드를 추가로 증정한다. 용산점 웨딩 프로모션은 오는 11월 14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은 총 5개 층에 걸친 넓고 쾌적한 쇼핑 공간에서 럭셔리 패션, 워치, 화장품 등 다양한 브랜드를 한곳에서 만날 수 있는 도심형 면세점이다. 용산에 위치한 복합쇼핑몰 아이파크몰 내 위치하고 있으며, 용산역과 연결돼 있어 접근성 또한 뛰어나 여행 전 즐길 수 있는 복합 엔터테인먼트 명소로 각광받고 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