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증권>

[정보라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KB증권은 오는 11월 29일까지 ‘ETF 거래 감사 이벤트 시즌2’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9월 진행됐던 ‘ETF 거래 감사 이벤트’에 이어 다시 한번 마련됐으며 비대면 및 은행에서 개설한 365지점 계좌로 거래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대상 계좌에서 국내상장 ETF를 일간 30억 원, 15억 원, 5억 원 이상 거래하면 각각 20만 원, 10만 원, 5만 원의 현금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각 구간별 상위 10명씩 총 30명에게 매일 포상을 제공한다. 순위는 거래금액 상위 기준으로 포상 인원 초과 시 상금이 미지급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합산 상금이 5만 원을 초과하면 고객이 제세공과금 22%를 부담해야 한다.

더불어 이벤트 참가 신청 후 이벤트 기간 동안 1000만 원 이상 ETF를 거래하는 고객 중 총 1000명을 추첨해 신세계상품권 1만 원을 증정하는 이벤트와 KB자산운용, 삼성자산운용과 공동으로 진행하는 ‘KBSTAR, KODEX ETF 거래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하우성 마블 랜드 트라이브(M-able Land Tribe)장은 “ETF가 자산관리의 한 축을 담당할 만큼 투자자들의 관심이 늘어나고 있는 상황”이라며 “이벤트를 통한 고객 혜택 제공뿐만 아니라 고객 편의성 및 서비스 경쟁력을 갖추기 위한 최선의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