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특수미션 완료 시 할로윈 코인 보상 지급…레벨 확장, 신규 업적, 신규 시스템 등 추가

▲ 넷마블이 온라인 RPS게임 ‘하운즈:리로드’의 신규 특수미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사진=이코노미톡뉴스)

[이창환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넷마블은 최근 온라인 총싸움역할수행(RPS)게임 ‘하운즈:리로드’에 신규 특수미션 등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하운즈:리로드’는 외계 생명체 ‘윅브로크’와의 사실적인 전투 묘사 바탕으로 기존 RPG를 뛰어넘는 강력한 근접공격 및 다양한 총기공격을 통해 극도의 긴장감과 원초적 쾌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선보인 특수미션 ‘섬멸:호박창고’는 노말, 챌린지, 익스트림 등 3단계로 나뉘며 보상으로 할로윈코인을 제공한다. 이용자들은 할로윈코인을 모아 ‘2019할로윈 아바타 선택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 관계자는 “레벨도 기존 240에서 250으로 확장했다”며 “250레벨을 달성하면 플래티넘코인, 팔라듐코인 등을 보상으로 지급한다”고 설명했다.

이 외 신규 업적 ‘메가쉘퍼사살’, 신규 시스템 ‘어텀코인가공’, ‘기간틱미션 리워드&플래티넘코인가공’, ‘VIP 가공’ 등을 새롭게 선보였다.

넷마블은 접속 및 출석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참여자에게 별빛매직완드, 좀비의사체조각, 실버어텀코인 등 풍성한 보상을 제공한다.

한편 ‘하운즈:리로드’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사진=넷마블)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