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현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KB국민은행이 ‘KB청춘마루’에서 롯데칠성음료 ‘핫식스’와 할로윈 이벤트를 진행한다.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오는 26일 ‘KB청춘마루’에서 롯데칠성음료와 함께 ‘핫식스(Hot6) 호러 캐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KB청춘마루’는 지난해 4월 개관 이후 현재까지 약 16만 명이 방문했으며 우수한 공간 환경과 청춘 중심의 프로그램 운영으로 긍정적인 브랜드 경험을 전달하고 있는 것을 인정받아 공간문화대상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 및 서울시 건축상 최우수상 등을 수상한 바 있다.

이번 ‘핫식스(Hot6) 호러 캐슬 프로모션’은 할로윈 시즌을 맞이해 진행하는 특별한 행사로 ‘KB청춘마루’가 공식 후원한다.

‘KB청춘마루’의 시그니처인 ‘노랑계단’ 위에 과감히 할로윈 분위기의 이미지를 적용하고 전 관을 적극 활용해 각 층마다 할로윈 공연과 이벤트를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할 계획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많은 청춘들이 ‘KB청춘마루’에서 이색적인 경험과 문화적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이업종 브랜드간 협업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며 “업종간 시너지를 통해 다양한 트렌드가 머무르는 매력적인 공간 플랫폼으로써 역할을 강화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