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현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KEB하나은행이 거래 손님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다양한 참여기회르 ㄹ제공하고 푸짐한 경품도 마련했다.

KEB하나은행(은행장 지성규)은 25일 거래 손님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날부터 12월 8일까지 ‘흥나는 금융맛집, 하나의 맛’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매주 새로운 금융상품과 혜택을 선보이는 ‘금융맛슐랭위크’ ▲KEB하나은행을 나만의 맛집으로 표현하는 ‘흥나는 댓글 이벤트’ ▲맛집 사진을 SNS에 올리면 식사지원금을 제공하는 ‘하나의 맛, 맛있게 쏨’ SNS이벤트 총 3가지로 진행된다.

총 7주에 걸쳐 진행되는 ‘금융맛슐랭위크’는 하나은행의 대표 금융상품과 서비스들을 매주 월요일마다 특별한 혜택과 함께 선보이는 행사로 사전 예약하기로 신청한 손님 중 선착순 1만 명에게 1000원의 하나머니를 지급하며 매주 미션 참여손님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이자지원금 등 금융 혜택은 물론 다이슨 청소기, 노트북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명소를 일컫는 신조어 ‘OO맛집’을 활용한 ‘흥나는 댓글 이벤트’는 KEB하나은행 홈페이지에 ‘하나은행은 OO맛집이다’라는 댓글을 작성하면 자동 응모되고 추첨을 통해 총 1만명에게 갤럭시 폴드, 에어팟, 하나머니 등의 경품이 제공된다.

‘하나의 맛, 맛있게 쏨’ 이벤트는 KEB하나은행 거래여부와 상관없이 개인SNS에 맛집 사진과 함께 필수 해시태그(#하나은행#하나의맛#금융맛집)를 올리는 응모손님 중 총 111명에게 식사지원금(외식상품권) 10만 원을 지급한다.

KEB하나은행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KEB하나은행을 이용하는 손님께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거래하는 모든 손님이 만족할 수 있는 금융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