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현 기자 @이코노미톡뉴스] 신한금융그룹 퇴직연금사업 부문이 개인형 IRP 신규·추가입금·계좌이전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상품을 충천을 통해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신한금융그룹(회장 조용병) 퇴직연금 사업부문은 지난 1일부터 두 달간 ‘IRP와 함께 완벽한 연말’ 대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지난 6월 출범한 퇴직연금 사업부문에서 실시하는 첫 번째 공동 고객 이벤트이다.

개인형 IRP는 개인 연금준비와 함께 최대 115.5만 원의 세액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대표적인 세태크 상품이다.

‘IRP와 함께 완벽한 연말’ 이벤트는 신한은행과 신한금융투자의 개인형 IRP 신규, 추가입금, 계좌이전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며, 스마트TVㆍ노트북ㆍ고급스피커ㆍ모바일 커피 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을 추첨을 통해 총 1만2032명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추첨 대상은 개인형 IRP를 10만 원 이상 신규완료하고 10만 원 이상 자동이체를 12개월 이상 등록한 고객을 비롯해 자기부담금 100만 원 이상을 추가로 입금한 고객, 타 금융기관에서 신한은행으로 IRP 계좌이전을 완료한 고객 등이다. 또 계좌이전 고객에게는 추가로 2만 원 상당의 상품권도 제공한다.

신한금융 관계자는 “신한금융 퇴직연금 사업부문은 그룹차원의 경쟁력 있는 상품 출시 및 고객 수익률 제고를 위해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IRP를 가입해 은퇴자금 마련을 시작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코노미톡뉴스, ECONOMYTALK

(이톡뉴스는 여러분의 제보·제안 및 내용수정 요청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r@economytalk.kr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